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맛집투어

잠실 방이동 ㅣ우대갈비 돈마호크 삼겹살 맛집 '방이옥' #내돈내산

by 하이앤 2021. 10. 22.
728x90

 

SNS에서 핫한 우대갈비 삼겹살 맛집인

잠실 방이동에 위치한 방이옥에 다녀왔다

 

방이옥이 굉장히 멀게만 느껴졌는데,

그냥 잠실이었다..^^;

 

 

 

방이옥

영업시간 11:00~01:00


 

 

참고로 주차공간은 협소해서
도보로 가는것을 추천한다 (차2대정도 가능한 공간)

 

 

 

방이먹자골목에 위치해있다.

외관부터 레트로한 감성이 뿜뿜 느껴진다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나보다!

인스타에서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이미 방송을 한번 나온 매장이다

 

 

내부도 굉장히 레트로..힙한 감성이 느껴진다 

 

카운터 옆에는 방같은곳이 있는데 이시국에

아주 프라이빗하게 밥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이곳맘에듬..)

 

요새는 거의 없는곳이 없는데

테이블 사이사이로 투명 파티션이 설치되어 있다 

 

 

안에 내부또한 벽지까지 굉장히 레트로 하다

 

테이블은 일직선으로 쭉 되어있고 안쪽에도 자리가 크게있다

메뉴판

고기종류가 후라이드 우대갈비, 후라이드삼겹살, 돈마호크 이렇게 총 3가지 종류가 있다

 

방이옥 한판이라고 해서 

고기가 종류별로 들어간 세트가 있고

각 고기별로도 세트가 있다

 

우리의 목적은 우대갈비라서 우대갈비 세트로 주문하였다.

 

여기에는 우대갈비/ 감치삼겹지짐이_소갈비살된장찌개 이렇게 포함되어있다

가격은 62,000원!

대신 아쉬운건 공기밥은 별도라는점

 

 

먼저 샐러드가 나왔고 그다음에 밑반찬들이 나왔다.

계란말이 무생채 마늘등등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들이 나왔다.

갠적으로 샐러드가 맛있었다는점ㅋㅋ

 

 

뒤이어

드디어 우대갈비와 찌개2종이 나왔다

><

 

방이옥

빛깔보소..

한번 튀겨져서 나오나보다 그래서 후라이드인가.. 

가격에 비해 양이..좀 적은것 같지만 (뼈가 한 무게 하겠지.. )

보니깐 우대갈비로 유명한 몽탄이 생각났다.

여긴 제2의 몽탄이랄까.. 

 

앞에있는게 된장찌게고 뒤에있는게 김치삼겹지짐이다

참고로 남친은 지짐이 한입먹더니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했다

나또한 된장찌게보단 지짐이가 더 맛있었다!! 

 

엄지척!

 

 

고기는 우리가 굽지않고 일하시는분들이 구워주신다! 

  다 구워지면 앞접시에 놔주신다 

마치..아기새가 된 기분ㅋㅋ 너무 좋았다>< 찐감동..!

 

 

고기는 진짜 스테이크 느낌이었다. 

홀그레인소스도 있어서 그거에 찍어먹으면 아주 굳굳! 

그치만 넘나 기대해서 맛있긴했는데

그 기대를 못미친것 같다ㅠ

방이옥

다 구워진 고기는 뼈 위에 올려주시도하는데 그러면 먹으면 된다

계속 구워주신다 

 

버섯,아스파라거스,고사리까지!

고사리...진짜 맛있었다.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 하면서 먹었다ㅋㅋ

 

 

우대갈비는 순삭이되고

뼈에 붙은 고기를 구워주시겠다고 하면서 뼈채를 들고가셨고

발라오셔서 구워주셨다.

 

역시 뼈에 붙은 고기가 진리지! 

 

 

고기엔 무조건 밥을 먹어야 하니깐 공깃밥을 하나 주문했는데도

볶음밥을 먹고 싶어서 주문

 

볶음밥은..걍 그랬다..^^ 아쉽

 

원래는 남양주맛집으로 유명한데, 워낙에 SNS에서 유명해서 그런지 

여기도 핫하다! 

 

한번쯤은..가볼만한것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