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크러핀으로 유명한 베이커리카페 아현점 '오르랔베이커리' (택배가능여부)

by 하이앤 2021. 10. 23.
728x90

올 5월에 친구가 먹방유튭을 보다가 알려준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해보았다. 

내가 방문한 곳은 아현역에 위치한 지점이다 

 

 

오르랔 베이커리(아현점)/Cafe

매일 11:00~21:00
월요일 휴무 

참고로
신사점도 있다 

오르랔 베이커리(신사점)/Take out
매일 12:00~20:00
월요일 휴무 

 

 

아현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걷다보면 왼쪽에 위치해있다.

 

도보 5분이라고 했지만 초행길이라 조금 오래걸린것 같다 

초행길도 초행길이지만

언덕이 있어서 조금은 더 걸렸던 것 같다 

 

 

2층은 빵&음료를 판매곳

3층은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카페

 

2층에 딱 들어오면  바로 정면에 오픈주방이 젤 눈에 띄었다.

 

 

구움과자부터 쿠키, 와플, 젤 유명한 크로핀 등이 즐비해있었다><

 

 

 

구움과자 '피낭시에'

 

가게 이름에 맞춰서 그냥 피낭시에가 아닌 '랔낭시에'라고 지었나보다(귀엽자냐><)

가격은 2,300원~3,000원 이다

 

피낭시에는 6개 구매시 박스포장을 해준다 

 

 

 

이제 크러핀이 시작된다!

 

크러핀이란 

크루아상과 머핀의 합성어이다 

 

체리가 올라간건

커스타드크러핀 (4,300원)

초록색 크림 올라간건 말차 크러핀 (4,700원)

 

 

 

 

옥수수크러핀(4,300원)

랔스타크러핀(4,300원)

레몬크러핀(4,300원)

카라멜크러핀(4,700원)

 

 

 

초코크러핀 (4,300원)

얼그레이크러핀(4,300원)

 

 

크러핀이 젤 유명하지만

인스타를 보다가 민트머핀을 발견..!

나의 목적은 사실 요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크러핀맛집에서...)

 

레드벨벳머핀(4,300원)

말차크림머핀(4,700원)

커스타드크림머핀(4,300원)

민트초코머핀(4,300원)

 

 

 

대왕와플도 있다!

 

페스츄리와플(4,300원)

패스츄리딸기와플(4,800원)

대왕첵스와플(4,500원)

 

크러핀과 머핀에 눈이 돌아가..와플은 사실 잘 안들어왔다^_^;

 

 

 

SNS 감성을 내보겠다며

찍어본 다양한 크러핀들과 매장내부의 사진이다..!

 

이외에도 마주보는 진열대에는

바게뜨와 프랑스빵들이 몇개 있었다. 

 

 

 

크로핀 혹은 머핀

총 4개 구매시 박스포장이 가능하다!

 

물론 나처럼 섞어서도 가능!

 

나는 레드벨벳스콘키,머핀1,크러핀3

그리고 무화과랔낭시에 이렇게 구매하였다.

꽤나 많은 돈을 소비함..;

 

 

나는 카페를 이용하지않고 밥을 먹고

남친과 스벅으로 넘어와서 몰래 야금야금 먹어보았다.

 

 

초코크러핀(4.3)은 말그대로 초코였고 

남자친구가 초코덕후라 

그는 초코라면 환영

맛있다고했다

 

갠적으로 사온것중 레몬크러핀(4.3)이 맛있었다!!

내가 딱 좋아하는맛! 이었던것같다

꽃에 스마일이 귀여워서 구매한것도 있다 키키

 

 

커스터드크림(4.3) 이것또한

무난히 아는맛! 

 

나의 목적은 위에도 말했다시피

민트초코머핀(4.3) 아니겠는가!

 

넘 기대했던 걸까, 아-

개인적으로 너무 민트맛이 강해서 빵과 어울리지 않은 느낌 이어서

아쉬웠다 ㅠㅠ

 

벗 다른것은 맛있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레드벨벳스콘키(3.8) 스콘으로 만든 쿠키인데 

이게 진짜 진짜 맛있었다!

안그래도 레드벨벳 덕후인데 크림치즈까지 환상의 조합이었다

스콘키 가격은 기억이 정확히 안난다 (대충저가격..)

 

다른 크러핀 또한 다시 한번 먹고싶다! 

 

참고로 

자세한건 인스타를 참고! 

그날의 라인업도 나올수도 있으니깐..☆

 

▼▼▼▼▼▼▼▼▼▼▼▼▼▼▼▼▼▼▼

 

https://www.instagram.com/orerak_baker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쉽게도 지금은 자체택배는 안하고 대신 마켓컬리에서 운영중이다!

아직까진 머핀 3종만 하고 있고 크러핀은 조만간 오픈할 것 같다 *

 

*그리고 두 지점 모두 쿠팡이츠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