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올리브영 아이템 크리스탈 라이트로 물 맛있게 먹어보기! (체리석류&망고피치그린티_#내돈내산)

by 하이앤 2021. 10. 24.
728x90

이것을 알게된 계기는

직장동료가 자주 먹길래 뭐냐고 물어봤고 

이것저것 다양한 맛이있는데

그중에 본인은 체리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게 되었다

 

먹어본결과 맛있어서 올리브영에서 세일하길래

한번 구매해봤던 적이있다

다 먹게되어 이번에도 구매하게 되었다

 

**올리브영 전지점에 다 있는건 아니고

몇지점만 있다는것도 참고사항!!**

 

 

체리맛피치망고그린티맛이다! 

 

이것 외에도 레몬맛도 먹어봤는데

나의 입맛에 맞았던 

이 두 제품이다 

(출처: 올리브영)

 

나는 쿠팡에서 구매했지만

올리브영은 물론 올리브영 사이트에서도 구매가능하다

올리브영3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거기에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출처 : 쿠팡)

 

올리브영에서 3600원이라면

쿠팡에서는 다음날 배송(로켓배송)이고

원래 가격 5000원에서 20원 싼 4,980원 이다

당장 먹고싶었기에 올영사이트보단 쿠팡에서 구매!

(로켓배송 사랑해요 찡긋>_< 하투하투)

 

 

뒷면엔 성분이 표시되어있다.

 

피치망고그린티 (녹차12%,

천연향료-복숭아향 0.05% 망고향 0.05%) 함유

체리석류 (천연향료-체리향 0.75% , 석류향 0.75%)함유 

 

 

그리고 뭐 대충 물에 타서 먹어라 라고 적혀있다.

 

맛별로 칼로리가 다른데

 

체리같은경우 12Kal / 피치망고6.7Kal 이다 

 

그리고 당류가 0%

(여기서 놀람, 왜냐 달달한데 0%로라니)

 

 

한상자에 10포씩 들어있고 스틱으로 이렇게 되어있다

 

 

(출처: 올리브영 사이트)

 

첫번째,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다이어트 음료에 좋다 
두번째, 물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한테도 좋다!
왜냐 맛있으니깐! ㅎㅎ
세번째, 카페인도 없어서 좋은 것 같다
(피치망고그린티는 있는듯
아무래도 녹차가 들어간거라..)

 

 


물에 분말을 탄모습.. 

가루의 색은 그닥..이쁜색이 아니다 .

약간 먹기 싫은 색인것 같기도.. 

*보기와 다르다는점 참고 :) *

 

 

 

이 컵도 쿠팡에서 구매했다!

약 540ml컵에 희석해서 먹어보았다!

 

https://coupa.ng/b9nvZT

 

 

로체스터 오로라 오션글라스 335ml, 2개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의 조화로 맛있었다

약간 먹다보니 익숙해서 생각해보니 립톤 같기도 하고!

 

 

체리는 진짜 엄청 진하다

아주 새빨간색으로 나타나는데 진해서

쉽게 입안이 빨갛게 변한다^^;

콜라에 타먹으면 체리콕맛이다! 진짜 찐 맛있음!!

 

 

 

(출처: 올리브영)

 

마시는 방법은 이렇게 나와있다시피

물에 타먹거나 탄산수에 타먹으면 된다

더운 여름날 마시기 찐으로 좋을 것 같다!

 

그럼 우리모두

다같이 맛있는 물 마시기 고고해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