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수락산역 카페 ㅣ 'BAEBAE'

by 하이앤 2019. 12. 6.
728x90
초등학교 친구가 결혼한다고 해서 진짜 오랜만에 겸사겸사 보게 되었다! 진짜 코앞에 사는데 시간 맞추기가 힘들었다.

점심을 먹고 코히 한잔 하자 해서! 가게된 카페

전에 한번 왔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서 고고고고씽!
수락산역 3번출구로 나와서 뒷골목으로 가면 씨유 편의점이 있는데 거기 위층에 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 라는 점을 참고!!!!!!!!!


부부가 운영 하는 것 같았다! (보기조음...ㅠㅠ)
친구랑 나랑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며 이런 카페 하고싶다며..ㅋㅋㅋㅋ 여전히 로망이다...............

들어가는 순간 아줌마들로 그득그득했다. 역시 동네카페인건가! 그래도 들어가면 뭔가 포근한 느낌이다 . 인테리어도 아주 취저! 화이트에 우드는 언제나 옳고 사랑입니다💜👍

 

'BAEBAE' CAFE

 

 






여기가 아인슈페너가 괜찮다는 얘길 듣기도 햇고 아인슈페너는 언제나 맛있기에...! 친구는 그냥 아인슈페너 나는 아인슈페너에 빠진 라떼 쵸이스!

갑자기 TMI 지만..
아니,진짜 내가 일하는 곳은 커피 리필 돈 받아야 한다고 본다. 요새 커피 리필 공짜로 해주는곳이 어딨어..... 단 돈 500원이라도 받아야 한다고 본다 아무리 서비스 차원으로 무료로 해준다지만.. 아주 그부분 별로다..(사실 그냥 다 별로다 ㅋㅋㅋㅋㅋ)


여긴 루프탑 카페로 유명한것 같다!
여름에 와봤는데 굉장히 분위기가 좋았다!
겨울에는 천막을 쳐서 운영을 하고 벗 이날은 올라가지 않았다 (너무추웠음)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지 요로코롬 꾸미셨다. 인형들이 너무 꾸욥...><♡


인스타 갬성으로 사진 찍어주기..ㅋㅋㅋㅋㅋ
역시 아인슈페너의 핵심은 크림! 달다구리
커피도 내가 좋아하는 산미 없는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라떼에 한표!

 


혼자오면 저기 귀퉁이에 있는 저 자리도 좋은것같다!
또 한번 인스타갬성으로 찍어주기 ㅋㅋㅋㅋㅋㅋ


혼자 오기에도 괜찮은 것 같고 , 다만 동네라...
저번엔 아는 동생이랑 왔다가 ㅋㅋㅋㅋㅋ
교회오빠들을 봤다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만난 친구 퐈니야!!!!!! 결혼축하해><♡
(내맘대로 올리기 ㅋ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