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강동 길동역 카페 ㅣ'페더(feather coffee)커피'

by 하이앤 2020. 6. 11.
728x90

친구 회사가 천호쪽이라 그쪽에서 약속을 잡고 이쁜 카페를 가자 해서 찾아서 가게된 카페! 

 

 

 

페더커피 

영업시간 

TUE~FRI 11:00~21:00

SAT~MON 12:00~21:00

휴무

그때그때마다 인스타로 확인해야함

 

 

 

페더커피 외관

골목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다.  뭔가 인별너낌 뿜뿜 이쁘다이뻐어어

 

We are open! 그럼 휴무면 달라지나 ㅎ.ㅎ

여름엔 여기 앉아서 사진찍어도 이쁠것같다! 

 

카페내부

커플들도 있었고 혼자와서 놋북하는사람들도 보였다

 

페더커피 도장쿠폰

쿠폰도 너낌있네

 

메뉴판

카페만 오면 메뉴를 뭘먹을지 결정장애.. 으으 고민되!! 

 

아마모형이겠지......

디저트도 요로코롬 쇼케이스 같은곳에 넣어서 보여주는 ! 비쥬얼이 쥑인다..

 

스트로베리밀크 패션후르츠에이드 애플크럼블 딸기브라우니

인스타에서 봤을때 너무 이뻐서 고르질 못했다.. 디저트맛집인가 싶을정도로 .. 나온거보고 그럴만하다 싶었다 너무이쁨

 

(좌) 딸기브라우니 (우)애플크럼블

미친 비쥬얼보소.. 어케 이래 만드노 ????????????? (너거 아부지 뭐하시노!??... 읭...?ㅋㅋ) 

사실 배가 진짜 터질것같이 배불러서 많이 먹지 못했고 브라우니는 그냥 그랬고 애플크럼블에 저 크럼블 과자같은게 jmt이었다! 으으 또 가서 먹고싶넹.. 

 

(좌) 패션후르츠에이드 (우) 스트로베리밀크 

솔직히 이뻐서.. 잘 먹을수가없었다.. 아까워 아까워! 내눈앞에서 사라지는게 아까워!!! 영원히 박제하고싶어!!!!

 

페더커피 넵킨

넵킨 너마저.. 감성적. 내가 어쩌다 꾸깃했는데 인쇄된거랑 너무 잘어울리쟈나? ㅎ.ㅎ

 

느낌충만한 

카페 내부엔 곳곳에 포토존들이 그득그득했다. 이또한 인스타느낌.. 갠적으로 제주도 느낌 나는 존이 제일 취저였다! 

겨울에 간곳이지만 또 한번 가보고싶네! 분위기가 굳이었다

알고보니 애플크럼블이 제일유명스!! 역시 선택은 굿잡!!!! 헤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