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대전 배재대 앞 카페 ㅣ'소휴식'

by 하이앤 2020. 2. 16.
728x90

급 대전을 가게된 이유

인스타에 좋아하는 강아지가 있는데 그 카페가 대전에 있다는것!

 


소휴식

영업시간

MON~SUN 14:00~22:00

정기휴무 FRI


 

 

기차역에서 내려서 택시타고 배재대앞 정문으로 가달라고 했다.

지도를 쳐서 오니 골목 안쪽 끝에 위치해있었다!

 

우릴 반기는 카페간판! 꺄륵 

 

 

잠시쉬어가세요! 문구가 적혀있는 팻말 

 

 

 

카페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소형견들도 이용가능한 카페다!

카페주인장이 강아지를 키우고 있기때문!

 

 

 

아래 잔디밭은 강아지들도 뛰어놀수있게 만드신것같다. 요기가 바로 인스타의 갬성을 차지할 수 있는 공간인듯! :-)

 

 

 

 

카페안을 들어오면 화이트에 우드로 꾸며져있다. 아주 갬성갬성 화이트에 우드는 사랑이쥐!

 

 

 

사장님께서 미대를 나오셔서 메뉴판도 그렇게 꾸미셨다고 그림 잘 그리시는분들 진짜 부럽다 ㅠㅠ

나한테는 왜 그런 능력이 없는가 ... :(

딸기라떼와 애플아이스티 초이스!

 

 

이 쪼꼬만 강아지의 이름은 루찌! 진짜 쪼고매 귀여워 주금 ㅠㅠ 

 

미리 SNS로 사장님께 루찌 볼수있냐고 말씀드리니 시간에 맞춰서 내려가겠다고 말씀하셨다. 

드디어 루찌를 볼수있다며 친구가 ㅋㅋ 진짜 쪼고맘.. 엄청 순딩순딩하고 뭐 이리 순딩한 강아지가 있어 ㅠㅠ 미쳐진짜

참고로 사장님은 강아지 두마리를 키운다. 루찌와 까오! ㅋㅋ 

 

 

 

주문한 아이스티와 딸기라떼 그리고 서울서 올라가기전에 연락드렸는데 우리가 도착할 시간에는 디저트가 없을수도 있다고 하셔서 미리 빼주시고 서비스로 제공해주셨다 ㅠㅠ ..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라우니에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사랑사랑입니다! 딸기라떼도 맛있고 아이스티는 맛을 안봐서 모르지만,

사실 디저트와 음료보단 루찌가 목적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 하네스가방 

 

꺄아아아 가기전에 루찌 선물 줄라고 서울역에서 사간 애견하네스가방! 마침 뭘사다줘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진짜 너무 귀여웠다. 소형견들이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루찌가 진짜 작아서 가방이 조금 컸다. 

 

 

 

담에봐, 소휴식 안녕 루찌 그리고 까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