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맛집투어

교대역 본점 꽃삼겹 맛집 ㅣ '교대이층집'

by 하이앤 2019. 12. 10.
728x90

 

 

 

교대이층집

 

 

 

 

 

 

엊그제 나님의 생일 맞아 ㅋㅋㅋㅋ

홍이와 함께한 저녁!

 

교대에서 봤기때문에 전에 다른 사람들이랑 못가본 교대역에 위치한 고깃집을 가자고 해서 여기로 가게 되었다

 

알고보니 이거슨 체인점! 교대에 있는것은 본점이다

 

교대 이층집이라길래 여기만 있는줄 ㅋㅋ

 

하긴 이런게 한두개냐.....

 

여기 건너편에는 교대 갈비집이 있어서 갈비를 머글까 삼겹살류를 머글까해서 찾아보다가 여기가 더 평이 좋아서 여기로 초이스!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바글바글 장난아니었다

주말이기도 하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들어가면 안내를 해주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뭘 머글까 하다가! 미리 찾아본 결과

꽃삼겹이 맛있다고 하니! 이걸로 초이스!

 

그런데 꽃삼겹에도 두께종류를 선택할 수 있나보다

 

두꺼운거와 얇은거

 

그런데 두꺼운거? 그러셔서 네 주세요! 했다

 

뒤에 차림표는 음료류 인데 그것은 찍지 못하였다 ㅠㅠ

(나는 멍청이~~트왓트왓)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반찬과 국물을 셋팅 해주신다

아 ! 차돌된장찌개는 따로 주문을 하였다

공깃밥도 한개는 딸려 나오기 때문에, 만약 더 필요하면 말하면 된다

 

 

 

 

 

 

그리고 우리는 술을 진짜 잘 안마시는데

생일 기념으로 마시자고 해서 시켜서 짠!

 

 

 

 

주문한 꽃삼겹 도착이요!

 

 

매번 고기를 주문하면 놀라는 사실이지만, 이렇게 나오면 뭐야 에게? 하는 그런 마음을 가지게 된다

 

암튼 고기와 버섯

그리고 저 돌덩이같이 생긴 이상한것..

 

알고보니 이거슨 쑥떡이다!!!

구워먹으니 JMT

 

홍이는 이게 더 맛있다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슬금슬금 익자, 잘라부렀다

작은걸 조아하기 때문에 작게 자르니깐

 

이모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작게 자르기 힘든데 잘 잘랐다며

칭찬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이 칭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도 넣어서 꿉자!!!

 

 

 

 

 

 

 

결론!

맛있다! 고기는 역시 사랑!?

버섯도 맛있고 쑥떡도 진짜 불판에 구우니 맛있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저 해물탕? 같은것도 맛있고,

차돌된장찌개는..

 

뭔가 된장찌개보단 순두부찌개 맛에 가까워서 조금 아쉬웠다

 

 

그치만 다시 갈 의향이있다! 꼬기꼬기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