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즐거움

경주 힐튼호텔 경주월드 뷰 1박2일 숙박후기!(객실요금)

by 하이앤 2021. 10. 25.
728x90

지난 봄 친구와 1박2일로 경주여행을 다녀오게되었다.

숙소를 어디 갈지 정하다가 데일리호텔에서 5성급인 힐튼호텔로

예약하게 되었다 

 

 

 

 

 

경주역에서 힐튼호텔까지 오는데 택시비가 거의 3만원이 넘게 나왔다.

(역과 시내까지 굉장히 동떨어져있음)

 

그치만 한 친구가 경주로 출장을 가게되어 택시비 꽁으로 헤헤 

 

이거에 대한 엄청 웃긴 사연이 있다 (우연도 이런 우연이)

 

연락하다가

하루 전날 경주간다고 하니

경주왜가냐고 자기도 간다고 ㅇㅅㅇ

 

응?

경주로 출장을 간다고

네???????????

기차 시간이 몇시냐 했는데 시간도 비슷 ㅋㅋ

 

본인 힐튼 근처에서 볼일이 있는데

도와줄 수 있냐 해서 택시도 태워주니 알겠다 하고

가서 어쩌다가 그녀의 회사 직장 상사까지 보게되었다는ㅋㅋㅋㅋ

 

이런 에피소드가 있다. 

 

서울은 야간에 할증이 붙는데

경주같은경우는

어느 구간마다 할증이 붙어서 요금이 훅훅 올라간다고한다

 

경주택시비 비싸요 ㅠㅠ 

힐튼 전경

드디어 도착! 크으

보문단지가 주변에 있고 힐튼호텔 앞에는

경주월드도 있어서 관광하기에 괜찮았던 것 같다 

 

고층으로 이뤄진 호텔은 아니었다(뭘 기대한거지..?)

 

 

힐튼호텔 5성급 빠밤! ★★★★★

인증해주었다 헤헤 

 

 

로비에 들어서면 넓은 로비가 반겨주고 통유리 건너로 호수뷰가 있다

나무들도 즐비되어있는데 벚꽃시즌때 오면 진짜 너무너무 이쁠 것 같다

 

경주하면 또 벚꽃맛집아니던가! 

택시타고 오면서 아저씨가 말해주시기를

일주일만 빨리왓으면 벚꽃이 만개했을거고

일주일 늦게왔으면 겹벚꽃 시즌이라 이뻤을거라고 

흑흑 아쉽

다음을 기약 

 

 

객실요금

 

 

★데일리 호텔(4월3일예약)기준★

 

조식PKG
디럭스 트윈 싱글2

1박2일

 

191,000원으로 예약했다 

 

 

 

체크인시간은 15:00

퇴실시간은 11:00

 

프론트 앞쪽에 짐 보관할수 잇는 안내데스크가 있다

거기다가 짐을 보관하고 우린 저녁 늦게 체크인을 했다

(아주 엄청난 잘못이었다점을..)

 

늦게까지 놀고 저녁에 들어와서 체크인을 했는데 

오늘은 수영장 이용 시간이 끝나고

내일은 정기휴무라 이용할 수 없다고 

 

아니, 이게 무슨..네?

 

직원분께서도 예약하신 사이트에도 나와있을거라고ㅠㅠ

 

 

 

숙소 예약 하기 전에 잘 봐둬야 한다

 

나같은 경우 데일리 호텔을 이용했는데 

예약 하기 전 상세정보를 안본탓이었다.

 

데일리 호텔에서 예약했을때

부대시설 아래 더보기 란이 있다. 더보기 란을 누르면 

각 시설의 정기휴무 날짜가 나와있다.

 

꼭 확인 하길 바랍니다! 

(저 같은 사례가 안나오기 위한..)

 

 

객실 컨디션_후기

 

우린 213호에 배정되었다.

들어오자마자 반기는 카펫..

연식이 오래되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침대는 아주 포옥신해서 기분이 좋았다 

 

샤워부스 대신 욕조가 있고 어메니티도 준비되어있다

경주호텔의 어메니티는 '크랩트리 앤 에블린 ' 

 

세면대 옆에 타올 3개가 준비되어있고 아랫쪽에도 큰 타올들이 있었다.

호텔 화장실 답게 호텔식으로 두루마지 휴지가 세모로 접혀있다. 깔끔

 

칫솔을 안가지고 왔는데

 

참고로 경주호텔의경우

어메니티에 칫솔이 포함이 안되어있다

 

보통 다있지않나..? 실망

 

칫솔의 가격은 3000원

안사고 싶었지만 어쩔수없었다 ㅠㅠ 

 

친구에게 물어보니 요새는 

어메니티 안주는걸로 추세가 바뀌고 있어서 그런지 

그렇다고 ㅠㅠ 

 

옷장에는 가운, 다리미, 슬리퍼, 금고 이렇게 준비되어있다

 

 

미니바도 준비되어 있다.

냉장고 안에 있는 것들은 유료고 무료는 생수, 커피, 티가 준비되어있다

 

 

다음날 아침, 커텐을 걷히고 보니

경주월드 뷰가 있다!

 

생각보다 사람들의 함성이 들리지 않아 

신경이 쓰이진 않았다

 

 

첫째, 5성급이라기에 굉장히 기대해서

그런지 룸 컨디션은 생각보다 조금 실망했고

(오래된 연식을 필히 감안해야한다)

 

두번째, 어메니티에 칫솔이 포함이 안되어있어서 그또한..

 

세번째, 수영장 이용못함

수영장을 이용했으면

아쉬움이 덜했을지도..

 

나같은경우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주힐튼호텔이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