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남영동 숙대입구역 카페 ㅣ'때가이르매'

by 하이앤 2020. 6. 19.
728x90

고기를 실컷 먹고 식후땡을 하러 카페로 레고레고

여름엔 카페만한게 없지! 삼각지역은 카페가 별로 없어성 숙대로 가자해서 고고!

 


때가이르매

 

영업시간 

MON~FRI 12:00 - 22:00 Last order 21:30

SAT~SUN 12:00 - 21:00 Last order 20:30

 

LOOF TOP

12:00~19:00


 

 

 

 

 

 

때가이르매 카페는 찾기가 좀 힘들었다
지도를 보고 찾아왔는데 아무리 봐도 카페같은게 보이지 않아서 골목도 들어가보고 하다가 주소를 보니 1층 파리바게트 가 위치한 건물 4층에 있다는것!ㅋㅋㅋ 입구쪽 와보니 이렇게 간판이..있네 하하하 ^.^

 

 

 

참고로 엘베는 없다는점! 4층까지 계단을 이용해야함 ..

계단 벽에는 이런 포스터가 있다. 눈에 확뜨는 포스터! 외국인이 많이오남..?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 

 

 

 

우아아아 5층에는 루프탑도 마련되어있다. 벗 우리가 간시간은 8시가 다되어가는 시점이라서 마감되었다고 힝..

날씨 시원하니 좋았는데  아쉬웠다..

 

 

 

쇼케이스 조명이 너무 밝아 찍을수가 없어서 멀리서마나 찍은..

긴~주방과 케이크 쇼케이스! (쇼케이스 너무이뿐..)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였다..  

 

 

메뉴판 

 

1인 1메뉴, 요새는 거즌 카페들이 1인 1메뉴를 하는 것 같다. 이것이 매너지만 배부를때 가게되면 난감쓰하다.

이때도 배불러서 홍이씨는 안먹을라고 했는데 1인 1메뉴라고 하니 어쩔수없이^^; (그치만 다 먹었다는거 안비밀..!)

메뉴가 넘나리 많아 고민고민, 일단 홍이씨는 아포카토 나는 쑥쓰러울때를 주문했다.

쑥쓰러울때 .. 네임명이 넘나 귀엽쟈나>_< !! 이미 알고있었지만 혹시나 하고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역시나 쑥라떼!

요새 쑥과 흑임자 그리고 인절미가 대세.. 할매입맛들 취향저격인 요즘 ㅋㅋ

쑥 특성상 씁쓸한 맛이 강해서 여쭤봤더니 씁쓸하기보다 고소하다고 하셔서 믿져야 본전이지 !하고

엄지척이니께 도전쓰! 이런거에 있어선 참 도전정신이 강한듯^^; 홍이는 별로일 것 같다고 했지만 쳇쳇! 

사장님을 믿어본다 .. (귀엽게 생기신 사장님이시다 크크)

 

 

객석

 

객석은 굉장히 많았다. 지금 코로나때문에 대학교에 사람이 없는건가 싶지만, 생각보다 넓어서 넘나리 조았다는!

 

 

 

 

한쪽 구석에 위치한 각종 포스터액자들. 사장님이 미술을 하셨던 분인가. 곳곳에 이런 포스터들이 보였다. 인별갬성

 

 

창문에 비치는 박군 크크

 

천장 곳곳 이런게 달려있었다. 이런걸 공간예술이라하나? 무튼 ㅋㅋ

그리고 노을지거나 날씨 화창할때 창문을 통해 사진찍으면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흐흐 (내취미 is 하늘찍기)

그보다 날씨 화창하면 루프탑을 가겠지?

 

 

 

 

 

(왼쪽부터) 아포카토, 쑥쓰러울때, 흑임자치즈케이크 

 

 

샷 투하아아아 

때가이르매 음료들~
나오자마자 감탄감탄의 연속과 사진찍기 바빴던 나님. 뒤집어졍~♥

홍이는 언제 먹을수있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잘 협조해줘서 땡큐땡큐 :-) 

 

생각했던 아포카토의 잔이 아니라서 우와 그리고 컵 프린팅이 넘나리 귀여웠다는것. 스누피의 캐릭터 루시 라니 

한때 스누피에 환장했던 나로써.. 취향저격. 아이스크림 위에 쿠키도 꽃아주시고 여심저격아닌가..? 이뿽!

아이스크림이 바닐라아이스크림이긴 했는데 뭔가 평소에 먹던 아포카토의 바닐라아이스크림 맛은 아니었던 것 같지만 다 먹음 ㅋㅋㅋ 

 

그리고 쑥쓰러울때! 먹기전에 잘 저어서 먹으라고해서 젓고 호로록 ! 처음은 크림의 묵직함에 쑥의 맛을 느끼기가 어려웠지만 먹다보니 고소한 쑥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정말 사장님 말대로 씁쓸하지 않아서 내취향저격! 쑥은 씁쓸한 맛에 먹는다는데 .. 그 씁쓸한 땜에 잘 안먹는거라..

 어렸을땐 쑥이라곤 입에 잘 안댔는데 요샌 대세라 그런건가, 쑥을 접할 기회가 많은 것 같다. 

 

흑임자치즈케이크! 이것도 맛있다고 해서 ㅋㅋ 시켰는데 홍이가 케이크도 먹게? 하며 놀랬지만, 둘다 아주 잘먹음 !

밑에 과자부분도 맛있고 흑임자와 치즈의 맛이 둘다 느껴짐! 보통 둘중 하나가 강하게 느껴지는데 굿굿! 

 

이 집은 케이크가 맛집이라는데 다음엔 케이크를 먹어봐야겠다! 헤헿.. 

(홍이는 자기가 살찌는 이유가 나때문이라고 했다 크크크 )

 

* 참고로 6월에 카페 리뉴얼을 했다고 한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