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의정부 스콘 맛집 ㅣ'은비스브레드'

by 하이앤 2020. 6. 20.
728x90

같이 일하는 직원 지인이 사다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직접 또 사러간 나님ㅋㅋ

그땐 케이콘이라고 (떠먹는스콘) 그거 사다줘서 먹었는데 짱맛이었다!! 

 


은비스브레드

 

영업시간

WED~SAT 12:00~20:00

SUN 12:00~18:30

 

휴무

MON,TUE


 

 

은비스브레드 외관

의정부역에서 7번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쭉 들어오면 자리를 잡고있는 귀여운 은비스브레드다! ㅎ_ㅎ

의정부에 스콘맛집을 쳐보니 제일 먼저 나오는 은비스브레드!

 

 

 

그림 너무 귀염

은비스브레드의 로고 인가, 너무 귀엽다..

인스타에 들어가서 라인업들을 보고 양식대로 댓글을 달고 예약하는 방식! 물론 예약없이 매장와서도 구매가능!

 

 

안쪽 주방에서 제조를 하는 것 같았다.

뜨든 애플크럼블은 다 SOLD OUT 인건가 두둥 인기가 많은 스콘인가보다. 

나역시 애플크럼블을 구매 

 

스콘들

 

시오사토는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플레인스콘으로 생각하면 된다

저번날 다른스콘집에서 앙버터는 먹어봐서 다른것들이 궁금하여 나는 기본인 시오사토와 애플크럼블 그리고 쑥쑥이를 구매했다

 

 

은비스브레드 마스킹테이프

 

마스킹테이프.. 넘나귀엽자냐.. (구매한건 안비밀... 좋은곳에 쓰인다고 하니 헤..)

은비스브레드는 7개 구매시 상자에 포장도 가능!  상자포장 안하면 개별포장한다고 하시니 선물할 때 하면 좋을듯! :)

물론 상자는 공짜라고 하신다! 우왕! 

 

밀크티, 케이콘(떠먹는스콘)

계산하는 곳 아래에 보면 이렇게 냉장고가 있다.

저번날에 친구가 초코베리를 가지고 왔는데 존맛, 위에는 초코크럼블이 박혀있고 진짜 당충전 100000% 완료되는 맛이다!! 엄지척척bb

 

쇼핑백에도  담아주신다!! 짱짱! 쇼핑백도 튼튼 !

아 저 캐릭터로고 너무 귀엽..보면 볼수록 더 귀여움이 묻어나는 것 같다

 

 

스콘이 담겨져있는 겉봉투에 또 은비스브레드의 도장로고가 박혀있고 스콘모양들이 있는 마스킹테이프다! 귀엽..

뭐 다 귀엽데?ㅋㅋㅋ

 

명함

또 한번 귀여운 명함.. 계산해주시는 분이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맞다면 닮으신 것 같다! 귀엽..

귀엽다는 말을 지금 몇번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구매한것 중에는 쑥쑥이는 빨리 먹는게 좋다고 하셨다. 팥때문일까?

실온에 보관해야한다고 했는데 다 못먹을거 같은데 어쩌지 했는데 오래 보관시 냉동 2주도 가능하니! 다행이라고 생각..

천만다행.. ㅋㅋ (이틀안에 다 먹은거 안 비밀 찡긋 >_<)

 

클로티드크림

 

스콘에 먹는 크림으로 영국에서 즐기는 크림이라고 한다. 일터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혹시나 하고 가봤는데 있는것!

당장 구매하고 .스콘 먹을생각에 흥분!! 보통 플레인스콘에 많이 먹는다고 하지만 그 외에도 여러가지 비스켓에도 먹는다고 한다 . 우유와 버터를 섞은 맛이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한 맛이다. 

 

(왼쪽부터) 쑥쑥이 애플크럼블 시오사토

쑥쑥이 !너무 귀엽지 아니한가, 쑥이 엄청 진하다고 해서 입맛에 안맞으면 어쩌지 했는데 역시.. 난 할매는 아닌가보다 . 귀여워서 사봤는데 쑥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듯! 

 

애플크럼블 ! 위에 달달한 애플크럼블이 올라가있는데 jmt! 역시 스콘은 뻑뻑한 맛 아닌가, 마이따! 

위에는 달달! 내스톼일 계속 먹고시풔.... 

 

그리고 마지막 시오사토! 여기에 클로티드크림을 발라서 먹었는데..짱맛 그자체다.

딸기쨈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었는데 그냥 크림만 발라먹는게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는너낌!

 

이 날 사들고 친구네카페에 가서 나눠먹었는데 ㅋㅋㅋ 친구가 마카롱도 주고 스콘도 같이 먹다가 너무 물려서 ㅋㅋ 오이지있다며 오이지 먹을래 해서 먹었는데 .. 역시 스콘엔 오이지라며 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겻다 크크 

 

사실 전에는 스콘을 도대체 무슨맛에 먹나 했는데, 이런맛인건가.. 역시 그것도 잘 만드는 곳에서 사먹어봐야 하는건가, 전에 연남동에 레이어드카페를 가서 어니언크림이 들어간 스콘을 먹어봤는데 거기서 먹고 홀딱 반해서 그이후로 스콘에 매력에 빠지기시작, 넘나 초크초크해서 >< 스콘쓰 사랑해여! 하투하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