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즐거움/Spain :-)

바르셀로나에만 있는 티샵 ㅣ sans & sans (산스앤산스)

by 하이앤 2020. 1. 25.
728x90

 


sans&sans


Argenteria 59 Barcelona, 08003
+34 933 193 975
홈페이지 http://www.sansisans.com/shop/

 

 

 

 

여행의 마지막날 기념품들을 사고 무거워서 숙소에다가 두고 다시 나갈려는데 사장님이 ㅋ

오~ 우리것도 사오게? 그럴필요없는데..ㅋㅋㅋㅋ 하는거..

 

안그래도 뭐를드림 좋을까 하기도 했고 투숙객들이 다들 뭔가 자그마한 선물들을 사오는것 같았기에..

그러던중 돌아다니다가 나도모르게 발걸음이 가게된 이 곳!

 

산스앤산스 티샵은 바르셀로나에만 있는 3대째 내려오는 티샵이다!

 

 바셀에 유명한 커피숍이 있는데 알곱보니 그 바로 코앞에 있다는것!!! 

 

 

 

들어서면 왼쪽에는 각종 티팟들이 진열되어있다 

 

 

잎차도 팔고 티백으로 된 것들도 판다.

 

 

 

시음을 할 수 있으면 좋은데..시음은 안되고 시향은 다 할 수있다. 시음이 안되서 아쉽

통이 너무 이뻤음..ㅠㅠ 

 

 

사장님께는 사쿠라와 인디아차이!
한상자당 9유로!
아주 고오급진선물..

도대체 이거 어디서 구매했냐며 자기가 어느 카페가서 틸라 라는 티를 마셨느데 너무 자기취향인지라

구할려고 나섰는데 아무리 찾아도 못찾았다며 바로 이 브랜드 였다고 했다 ㅋㅋㅋ

아주뿌듯......:)

 

자기네들이 여기저기 다 알려주는데 알려줄 필요가없다며 손님들이 알아서 찾아간다며,

다음 손님들에게 여기 추천해주겠다며 ㅋㅋㅋㅋ 

 

사쿠라 티가 진짜 향도 좋고 마실때도 좋았다.
향맡을때 다르고 마실때도 그 맛이 향과는 다른맛인데 아주 굳!!

 

틸라도 있었는데 그거 살까하다가 인디안 차이..를 드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니 가지라며

안마신다며 ㅋㅋㅋㅋㅋㅋ 장난이었지만, 인도갔을때 징하게 먹었다몈ㅋㅋㅋㅋㅋ 같이 사는 재인이도 ㅋㅋㅋ 너나 먹으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이라며 ㅋㅋㅋㅋㅋㅋ 겁나웃김 

 

나도 먹고
너무 맛있는데..? 하니 응 3달 이상 먹어봐 ^.^ .. 

 

 

내꺼 사고싶은 마음에 스테프 꼬셔서 ㅋㅋㅋㅋㅋ 같이나가자고 하니 자기가 절대 안나가는데 감동 받아서 나간다며 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시가서 사쿠라 ,틸라나이트 , 랜덤상자 총 3상자 구입!

틸라를 마셔봤는데 맛있음 ㅠㅠ 향도좋고
향은 뭔가 풍선껌의 달달한맛이랄까 크으

 

맡에사진은 여러가지 들어잇는 랜덤!
말그대로 랜덤이라 뭐가 들어있는지는
샵에서도 모른다고 했다.... ㅠㅡㅠ

집에와서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네!
하나하나 마셔봐야징~~~~~~

 

 

 

스페인 가면 꿀국화차가 저렴해서 많이들 사오는데,

티 좋아하는 분들께 진짜 고급진 선물로 산스앤산스 주면 퍼팩트할듯! 

꼭 그렇지 않아도 바르셀로나에 밖에 없으니 이것은 구매해야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