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익선동 한옥카페 ㅣ '미담헌'

by 하이앤 2020. 6. 25.
728x90

앙금수업 끝나고 홍이씨랑 데이투투투!

익선동 레고레고!

 


미담헌

영업시간

평일 09:00~20:00

주말 09:00~23:00


 

광화문에서 만나서 익선동까지 걸어갔다. 생각보다 멀지않아서 걸어갔는데 더워서 조금 힘들었던;

 

 

한옥카페 같은곳을 가고 싶어서 골목골목 사이사이 보다가 한옥카페같아보여 덥기도 하고 해서 들어갔다

 

카운터 (커피는 프릳츠원두를 쓰는건가!?)
메뉴판

 

우린 후문으로 들어왔는데 알고보니 정문이 또 따로있었다. 주문은 일단 카페안에서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갔다주시고 고르면 카운터로 가서 결제하는 시스템. 우리는 잘 몰라서 그냥 일단 카운터로 바로고!

 

카페 메뉴외에도 맥주 와인등등 판매했다. 우리는 술을 잘 안먹으므로 일단 커피메뉴판만 보고 결정

홍이씨는 카라멜라떼 나는 목이 너무 말라가 오미자에이드!

 

원래 앉으려고 했던곳

원래 이쪽에 자리를 잡았다가 다른쪽이 더 좋아보여서 움직였다. 근데 또 보니 이쪽에도 밖에를 볼수있는곳 있넹?!

아 뭣보다 내가 충전을 해야했던 상황이라 콘센트 있는곳을 찾았다. 

 

우리가 앉은곳 헤헤

오 여기다 하며 좋았지만, 건너편에 보이는 뷰가 그닥.. ㅋㅋ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서 민망했다.....ㅎㅎ 

 

카페내부 (테라스)

카페 안에 들어서는 순간 외부의 공기가 안들어오면서 시원하다 했는데 천막같은걸 설치해서 덥지 않았던것!

넘나좋은것 헤헤 :) 이날은 진짜 무쟈게 더웠던 날이었기에 ㅠㅠ

저녁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했다. 왁자지껄..!! 

 

카라멜라떼 오미자에이드

 

바보같이 저어서 안먹은 홍은 당뇨가 걸리뻔했다 ㅋㅋㅋ 먹는순간 넘나 달아서 ㅋㅋ 너무웃겼음 크크크크

오미자에이드는 좀 더 탄산맛이 낫으면 좋았을텐데 아쉽..

 

한옥카페 처음 가봤는데 어렸을때의 할머니집을 간 느낌도 나고, 물론 할머니집가는걸 별로 좋아하지않는다.

외할머니댁은 좋은데 친할머니댁은 진짜 시골옛날집이라 불편하고 가는순간 비염으로 고생하기 때문에 싫다 ㅠ ㅠ ..

그래도 한창 식이조절하고 좋은 야채들 많이 먹어서 그런지 그 이후로 갔는데 그다음날 일어나서 너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서 행복했.... 갑자기 TMI... ㅎㅎ 

 

무튼 다른 한옥카페도 또 가고싶다!! 

 

(알고보니 이곳은 한정식집으로도 운영하고 돌잔치도 한다! 그러고보니 그럴법하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