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화랑대역 카페 I '에슬로우커피'

by 하이앤 2020. 6. 28.
728x90

지난날 친구랑 같이 밥을 먹고 이쁜 카페 가고싶어서 검색하다가 가게 된 화랑대 근처에 위치한 카페!
SNS를 검색해서 고고띵
SNS란... 정말 위대한것..

 


에슬로우

MON~FRI 11:00~01:00

SAT~SUN 10:00~01:00


 

 


개인카페인줄 알았는데 프랜차이즈로 여기저기 있다!

카페내부

 

죄다 여자분들이 계셨다..
그리고 다들 노트북을 하고있었던..
여기 근처가 서울여대라 근처라서 그런지 대학생분들이 많앗던것 같은..

친구가 말하기를 인기있는곳인것 같다며 만석일때가 더 많은데 오늘은 자리가 있었다고! (굿잡)

특히 벽면쪽과 큰테이블은 아주 인기만점..
큰테이블 ... 넘나좋은것..넓직넓직


그리고 핫스팟! 포토존이라고 불릴것같은 이 곳!
이뻐이뻐><
꽃 카페 인 것 같은데 여심취향저격!
계속 여길 왔다갔다거리며 꽃구경...
예전엔 쳐다도 안봤던 꽃인데..늙엇나보다..쥬륵


메뉴판

카페메뉴들
메뉴이름들이 특이한게 있었다!
ㅋㅋㅋㅋㅋ

★푸른초장라떼
★음침한 골짜기라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들이 넘나 기발한한데 웃김

정말 고민고민한 끝에 조리퐁쉐이크와 아포카토로 GO!

쿠폰

집이 이쪽은 아니라 올 일은 거의 없지만 그래도 받아보는 나님 
전 매장 사용 가능여부를 물어보니 이 지점만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플라워클래스에 상시모집 밑에만 가격이 써있어서 플로리스트 분께 물어보니
쁘띠는 한회에 7이고 베이식클래스는 8회!

쁘띠는 초보분들이 하는게 좋고 밑에 베이직은 좀더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분들이 하는게 좋다고 했다.

배워보고싶다 한번......퓨

아포카토와 죠리퐁쉐이크

우리가 시킨 메뉴가 나왔다! 이뿜이뿜
죠리퐁쉐이크도 유리잔에 나왔음 이뻤을텐데..
TO잔에 주셔서...아쉬웠다 ㅠㅠ

죠리퐁쉐이크는 내가 직접 만들어봤을때도 처음 먹어보는
음료라 신기하고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여기도 맛있다! 꼬숩달달~

살까말까 살까말까 하다가 결국 겟한 미니팜파스!!!! 프리저브드
프리저브드는 2년이상 보관가능하다고 해서 생화보다 낫다 싶어서 겟겟><♡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그런지 시끄럽게 떠들수는 없었다는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