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또먹고/카페투어

분위기 좋은 창동역 카페 ㅣ'엉클두'

by 하이앤 2020. 7. 6.
728x90

집을 갈까 하다가 집가기엔 아쉬워서 집가는길에 들린 이 곳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가듯..ㅋㅋ)

 


엉클두

 

영업시간

 

매일

09:00~23:00


 

 

 

 

 

카페외관

 

골목 한참을 들어가서 도대체 어디있나 했는데 뭔가 카페스러운 곳이 보이길래 오 여긴가 했는데! 맞았다 헤헤

카페 엉클두

인터넷에서 찾아봤을때 등록된 사진과 달라서 응? 뭐지 했다. 그래서 더 이쁘게 느껴진.. 분위기 갬성 뿜뿜이다!! 

 

 

카페 엉클두

 

 

간판이 없어서 여기도 간판이 없는 카페구나 했는데, 위쪽에 간판이 붙어있다.

 

 

메뉴판

 

저녁 늦은 시간은 커피는 금물 사실 잘 먹지도 않지만 그래서 커피가 안들어간 메뉴로 주문했다

꼬달라떼 고소하고 달달하다고 써있어서 묻따않고 주문 

뭔지도 모르고 그냥 주문해버렸다 물어라도볼껄..

 

 

 

 

카운터 앞쪽엔 이렇게 엽서들로 가득했다. 사장님이 엽서를 좋아하시나.. 엽서 두개가 상당히 귀여워보였다

이 곳 또한 역시 1인 1음료 ! 

 

 

디저트

 

브라우니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이미 배부른 상태라 음료만주문했다. 

사장님이 남자분이셨는데 되게 뭔가 감성적인 부분이 있으신 것 같다. 여심자극! 

 

 

쇼케이스

 

카운터 옆에 위치한 쇼케이스 아쉬운 쇼케이스였다.. 

바스크풍치즈케이크도 맛있다는데! 디저트들도 직접 만드신다고한다! 꾸덕꾸덕한게 맛있어보였지만 눈으로 먹었다..

 

 

 

카페내부 모습이다. 들어가면 조금 어두울 수 있지만 테이블쪽에 스탠드 조명이 있어서 괜찮다.

사진들은 사람들 다 나갔을때 나혼자 남았을때 이때다 싶어 폭풍 사진찍었다! 행복해..

 

사장님이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신 느낌이랄까?

한쪽은 할머니 집에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자개장롱과 자개서랍장 크크

여러가지로 인스타갬성이 느껴지는 카페였다. 

 

 

꼬달라떼 (5.0)

 

원래는 안쪽에 앉아있다가 저 에펠탑 소품이 있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에펠탑 보니 파리가 가고싶네..!!

음료는 직접 가져다주신다. 뭔지 모르고 먹어보았다.

진짜 말그대로 왜 꼬달라떼인지 알 것 같았다. 고소하고 달달함 그 자체 

요새는 음료에 아인슈페너처럼 크림을 올려주는 곳이 많은 것 같다. 난 너무 대환영이다 너무죠앙

먹어본 결과 아몬드라떼 같다. 맛있다~ 또 먹고싶다! 

 

다음번엔 가서 디저트도 먹어봐야겠다. 

 

개인카페인데도 불구하고 늦게까지 영업해서 좋은것같다. 거기에 이런 갬성카페가! 늦게까지? 대환영!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