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귀염뽀짝한 전시회 ㅣ'유미의세포들_특별전'

by 하이앤 2020. 7. 16.
728x90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중인 유미의 세포들 웹툰이 전시회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을 전에 듣고 드디어 오픈을 하여 가게되었다.

웹툰에서도 너무나도 귀여운 세포들이었는데 전시회에서는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궁금하고 또 궁금했다. 

 

 

 

 


유미의 세포들

 

기간 20.07.15~21.03.14

시간 10:00~19:00

 


 

 

유미의특별전_그라운드시소서촌

 

 

지도를 찾아 와서 골목안으로 들어오니 뭔가 사람들이 많음을 발견!!

이곳이 전시회가 하는곳임을 단번에 알 수 있었다!

 

 

 

 

 

 

오픈하기전 인터넷에서 얼리버드행사로 진행한걸 봤었는데 가격은 7000원 이었고

온라인에서표를 구매하면 주중엔 9,000원 주말에는 12,000원에 표를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때문에 현장판매는 하지 않는다!

여기서 멤버십은 뭔지 모르겠지만.. 그라운드시소 멤버쉽이라는게 있는것 같다!

 

 

코로나때문에 많은 인파가 몰리면 안되므로 타임별로 입장할 수 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표 구매하는 곳 옆에는 방문기록을 남기고 열체크를 하고

검표를 하고 입장을 하면 계단을 통해 먼저 올라가라고 말씀을 해주셨다.

 

1층은 매표소와 굿즈공간.

2층부터~ 전시회가 시작. 

 

 

 

유미의세포들

 

 

계단 벽에서부터 시작되는 전시회느낌!! 으아 귀여워!!! 미친 유미의 뇌속에서 사는 세포들!!!! 벌써 귀여움이 느껴진다

으흐흐흐흐..

 

 

 

 

 

 

웹툰속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의 소개글들이 써져있다.

나는 아직 웹툰을 다 보지 못한 상태라 아는 인물들만 눈에 띄었고 전시회는 사진 찍으러 오는 맛아닌가!!!

 

너무 나도 귀여운 세포들과 함께 사진 찰칵찰칵!!

왜일케 귀엽노 >_< (앗, 세포들과 발맞춰 찍었다 생각했는데 나의 발이 반대로 되어버렸네 ..)

 

 

 

 

 

다음방에 가면 이런 유미고시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나란여자 덕후가 아닌지라 유미고시.. 빵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다른 분들도 이거 모르겠는데??? 하시는분들도 많았다. 

웹툰 완전히 다 보고 유미고시 시험을 쳐봐야겠노라 하고 집에 가져옴! 

 

 

 

 

 

주인공은 김유미, 여기는 유미에 모든것들이 담겨져있는 유미의대백과!!

정말 유미에 모든것들이 담겨져있음 하나하나 읽어봤는데 몰랐던 사실도 알게된..(다보지않은자의..얘기)

 

 

 

 

 

 

유미의 세포들 웹툰의 작가!

이동건 작가님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공간!

유미의세포들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등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볼 수 있다.

 

작가님의 우선순위 1위가 아내와 아이라니.. 쏘스윗..❤❤

 

그림도 그림이지만 이런 스토리를 만들기까지 얼마나 고됐을까 싶다.. 머리오방지게 터질듯!!

 

 

 

 

 


유미의 세포들 전시회 중 여기가 젤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질문 문항에 답을 하면 내가 어떤 세포인지 알려주는 구간인데 우리는 기다리고 기다려서 했다..^^ (기다림에 익숙한 자)

 

 

 

사랑세포와 함께!

 

 

이런 포토존도 있어서 기다리면서 사랑세포와 사진도 찍어보고요

기다려서 한 결과 나는 사랑세포 구간에서 사랑세포가 나오고 홍이는 응큼세포!! ㅋㅋ 응큼이라니..!!!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다음방에 가다 보면 유미와 웅이가 갔던.. 개구리축제 포토존이 있다.

개구리 머리띠도 있어서 써봄 (개구리눈이안보이네..)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유미의 남자들이 나타나는 구간! 개구리 축제 포토존 가는길에 구웅이 나오고 그다음 유바비..! 

이분이 제일..벨로라고 .. 샌드백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유바비..네이놈!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유미의 남자중 제일 쏘스윗한.. 순록이라는데, 아직 이분은 만나보지 못하여 모르겠다..^^

빨리 읽어야징........!!!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시선에 따라 움직이는 그림!! 조금은 어지러울지 모르지만 신기했다!! 엽서에서나 많이 봤던 그런게 걸려있어서 그런지!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여긴 카메라로 얼굴을 인식하고 분석, 예측을 해준 뒤 웹툰의 내용과 함께 출력이 된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있어 잘 나올라면 마스크를 벗고 참여를 해야 한다

사실.. 표정을 어떻게 짓고있냐에 따라 달라지는듯

나는 웃고 찍었더니 행복가득으로 나오고 홍이는 살짝 우는 표정을 지으니 슬픔의 점수가 높았다

 

 

 

유미의세포들특별전

 

 

추억렌트샵 이란 공간도 있어서 또 한번 사진 찍었다. 세포들은 어째 다 귀엽노....>_<

 

 

 

유미의 방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유미의 방

 

유미의 세포들 이야기를 흐름대로 영상으로 보여주는 공간이다.

어딘가 모르게 몽글몽글 해지는 곳이다... :)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보통 영상이 나오는 구간이면!! 끝나는 구간 아닌가?

오잉 한층이 더있다!! 세포마을과 응큼세포 구간!!!!!!!

진짜 너무 귀여워 응큼이녀석!!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세포들과 함께 듣는 수업 시간~~!! 포토존들이 굉장히 많은 전시회다!! 사람 많으면 사진 찍기 좀 힘들것같은..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응큼세포의 여러개의 팻말들도 있고 히스테리우스의 폭탄창고도 볼 수 있다. 사진뒤에 보이는 저 폭탄 투성이들!!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다른세포들과 다르게 응큼해서 이아이만 바지를 안입고있다 ㅋㅋㅋㅋ 진짜 웃김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유미의 당을 채워주는 출출이세포의 등장!!

세포깡 공장이 돌아가고 있어서 세포깡들이 움직인다 ㅋㅋㅋ 귀여웡!!!

갑자기 세포깡이 먹고싶네 챱챱 맛있는데 뭔가 새우깡맛도 나며.. 챱챱!! 와그작!!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맷돌도 직접 돌려 볼 수 있다.

 

저 상자가 움직여서 세포가 나왔다가 들어갔다 한다. 찡긋 너무 귀여웡..... ><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메모장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기록들을 할 수 있다.

전시기간이 길어서 이 메모장들을 어떻게 감당할련지.. 다이어트 세포가 나타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깔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야외에도 있는 귀염뽀짝한 세포들 !

마음의 평화 사절단 세포들과 같이 명상도 해보았다 후 귀여워.. 귀엽다는 말만 지금 몇번째인지..^^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외부가 끝인줄 알았는데.. 쪼꼬맣게 한층이 더 있다!! 그렇다면 오층까지 있는것!

세포묘지라고 해서 활동하지 못한 세포들의 무덤도 있다. 뒤에 보면.. 욕세포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세포라니.. 흑 너무 슬퍼 ㅠㅠ 시국이 시국..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세포감옥. 잘못을 한 세포들을 가두는 곳. 패션세포.. 집안일세포..설레발세포.. 귀여운것들

 

 

 

 

 

요롷게 철장도 만들어놔서 놔서 또 한번의 포토존이 완성!!

 

 

 

 

 

 

1층으로 내려가는길도 심심하지 않게 그림들을 다 걸어놨다. 

가자!!! 굿즈샵으로!!!!!

 

 

 

 

 

 

역시나 굿즈샵은 언제나 바글바글..^^

엽서, 유미의특별전책, 핀뱃지, 파일, 공책, 인형, 핸드폰케이스, 마스킹테이프 등등 즐비해있다

그 중 신기했던 건 스크럽도 판매하고 있었다.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뜨든..!! 굿즈샵 바로 들어가면 보이는 바비분식 떡볶이..

하나도 없다. 떡볶이의 인기란... 으으 먹어보고싶다!!!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그냥 평범한 마스킹테이프도 있지만 스티커처럼 뗴어서 쓸 수 있는 조각 마스킹테이프도 있다!

가격은 5500원!

역시나 좀 비싸지만.. 귀여우니깐 겟!!! (홍이가사줌..헿..)

 

그리고 엽서 한장도 겟!! 엽서는 2000원!

뭔가 전시회를 갔다오면 하나쯤은 간직하기위해 제일 저렴한거인 엽서 한장씩은 사는 것 같다. 

 

휴대폰케이스도 사고싶었지만..참았다..

 

 

 

 

 

 

아니 , 내가 응큼세포를 좋아하나보다. 무슨 굿즈들을 응큼이밖에 안찍었네...?ㅋㅋ

나의 프라임 세포는 이정도면.. 응큼세포가 아닐련지???ㅋㅋㅋ

 

 

 

 

 

으악.. 출출이세포의 인형..!!! 너무 귀엽자나? 하지만 인형은 패스..

집에 카카오인형, 라인스토어인형들까지 있기 때문에 이거까지 구매하게 되면 엄마의 등짝스메싱이 날라갈지도..^^

 

 

 

 

 

 

구경을 다하고 나와서 보니 건물안에 정원으로 꾸며져 있어서 여기서도 또 한번 사진을.. 

 

몇년째 사진작가를 하고 있는데 왜일케 못찍냐고 구박을 하니 무급이라고 그렇다며 돈을 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다 ㅋㅋ

 

나의 사진작가님께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잘부탁해!

나의 사진작가 홍아🤞😊💕 히히 

 

 

 

 

 

 

그리고 집에와서 구매한 엽서와 나의 프라임세포인 사랑세포 마스킹 테이프를 붙혔다

헤헤

 

 

유미의세포들특별전 전시회!!

관람하는데 나는 대략 두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현재도 연재중인 웹툰이고

나는 아직 다 못보아서 다 보고나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또 한번 갈 것이다!

 

그리고 관람하지 못한 구간도 있다 ㅠㅠ .. 왜그랬는지...

귀여운 세포들을 또 만나러 갈테야!!! 

 

유미의세포들 덕후라면!!!

꼭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