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에미치다 지도 ㅣ '세계지도' -sunset

by 하이앤 2019. 12. 20.
728x90

국내지도에 이어 세계지도를 만든 여미팀!

나는..여행에미치다의 빠순이같다 생각해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구매한게 국내지도! 벗.. 벽이 실크벽지라 잘 안붙고 문뒤에다 붙혓더니 접착력이 약해서 또 떨어지고

짐덩어리만 되는것같아서 방청소하다 열받아서 갔다버린..나님...ㅎ_ㅎ.. 왜그랬니? 나란잉간..

암튼 그러다가 세계지도 뽑아내는 여미보고! 등록되자마자 겟겟!

뽐뿌올때 질러버러야하는 성격..

총 4종류가 있었다!

오로라, 해변, 노을, 숲속!

그중에 노을이 제일 이쁜것같아서 난 노을로 구입!

우리집은 실크벽지...안붙을까봐 3M 강력테이프도 사왔는데 패키지안에 그런게 들어있고

엉엉 내 육천원 ㅠㅠㅠ

그리고 찾아보니 약국에서파는 종이반창고가 잘붙는다는말에 그것도 겟겟 해서 벽에 뙇!! 부쳤다 헤헤

이미 갔다온곳은 칠해부림 ..

 

 

​여행에 미치다 세계지도 -노을편-

 

 

일단 첫번째로 우리나라! 대한민국!

그리고 중국, 미얀마랑 태국은 교회에서 선교로 갔다온곳!

그리고 대만 ... 대만 겁나 쪼꼬맘...

 

 

 

 

 

첫 유럽한달여행 떠난곳!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스위스 파리 영국 벨기에!

지도 보니 아주 유럽이 찌끔했다!

이렇게 작았나......

그리고 터키, 엄마랑 떠나서 너무나도 좋은기억으로 남았던 터키여행

그리고 이번에!

나홀로 여행갔다온 스페인!!!! 바르셀로나!!!!! 꺄아아아

 

 

 

 

 

 

밑에 하단에는 번호로 표시된 나라들을 알수있다

 

 

 

 

그리고 아예 숫자로도 표시한된곳은 이렇게 네모칸에 표시하라고 해뒀다..

이부분은 조금 아쉽..ㅠㅠ

 

 

 

 

다들 이렇게 찍는것 같아서 나도 한번 헷..

 

 

 

 

 

뚜껑에도 이렇게 섬세하게 지도가 그려져있다! 조아조아

 

 

 

 

 

 

 

이걸 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갈곳은 많다는거다

그리고 가본곳이 별로 없는것같은 느낌.... ㅠㅠ...

더 많이 다녀야겠다 라는 생각을 남기는 지도..!!!!! 여행가고싶다!!!

 

이걸하면서.. 국내지도 다시 사야겠다는 생각..

어휴 왜버렸니..

그러고 그날 바로 다시 주문..함..ㅎ.ㅎ......

 

 

 

 

 

벽에는 세계지도 문뒤에는 국내지도!

국내지도 왔을때 문제가 좀 있었다. 겉에 지관통이 좀 찢겨져있었나, 뭐가 묻어서 왔나?

그리고 뒤에 붙히는 스티커 같은것도 주는데 그게 한개가 없어진 상태로 와버림,

그치만 뭐 붙히는데 나는 전혀 문제가 없었기에

 

육천원을 주고 산 테이프를 국내지도 붙힐때 아주 잘썼다 ㅋㅋㅋㅋ

 

내 친구는 인천이 두개였다. ㅋㅋㅋ 나도 근데 그랬었던것 같은데,

이번에 온거는 강화라고 표시되어 와서 친구께 잘못된걸로 판단....

 

 

 

암튼 이렇게 두개를 같이 붙히니 아주 이쁘다!!!

여미야 더 일을 해주렴!! 구매뽐뿌오게해줘!! (돈쓰는귀신올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