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즐거움/Spain :-)

스페인 바르셀로나 깔끔한 한인민박 ㅣ '두부민박'

by 하이앤 2019. 12. 10.
728x90

 

 

나에게 있어 숙박은 누구나 그렇겠지만 깔끔한걸 추구한다!

 


이번 여행은 특별히 더더욱  , 왜냐 나는 혼자여행을 했어야 했기때문에 ..

가서 좋은 사람도 만나면 좋을터이니 아무래도 한국인들이 많은  무조건 한인민박!

 

포스팅도 제일 먼저 키키

 


프라하의 한인민박의 향수를 삼아, 바르셀로나도 한인민박! (그저 혼여..이기때문이라고 말할수밖에...)

 


여튼 민다로 찾아봤는데 예약당시 정말 리뷰가 없었고 있어도 장점! 밖에 안써있어서 뭐지...의심을 품고 사장님께 카톡을 했다 .

중간에 그라나다도 갔다와야하는데 고작 1박 하는데 캐리어를 들고 비행기 값을 추가하기엔 아까워서 캐리어를 맡기고 갈 수 있냐니깐

당연히 된다며 ㅠㅠ 너무 감사했다!

 

그렇게 해서 그라나다의 비행기 티켓도 끊을수있었다!

 

 

일단 비행기 도착 예정시간에 맞춰 사장님께서 교통편과 오는길을 상세히 알려주셔서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다!

 

 

 


숙소 골목길에 들면 이렇게 생겼다!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조금 어두울수있었지만, 그러다가 나는 한블럭 더가서 이상한 골목길로 들어가는 바람에 아주 애가탔다....

.힘들어죽겠는데 여기서 한 15-20분은 딜레이가 되어버렸다 ㅠㅠ

 

 

 

 

 

 

숙소는 이 도로변 오른쪽에 위치해있었다.

 

벨을 누르면 사장님이 문을 열어주시고, 1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엘베가 있는 숙소가 있고 없는 숙소가 있지만, 이렇게 최신식 엘베는 없을거라고 했던 리뷰가 사실이었다!


 

 

 

 

 

 

 

민박집 내부는 이러하다!

민다에서 보여준 그대로 그대로! 그대로~아주 깔끔했다!

 

역시 내가 좋아하는 화이트

 

민박집 이름과 아주 찰떡이다! 두부민박 깔끔한 이미지가 떠오르지아니한가?!

 

여긴 다른 민박집과 다르게 소수정예로 운영하는 민박집이다!

 

미닫이문 사이로 거실과 방이 분리되어있다.

 

 

 

 

 

공용거실과 주방!

 

생긴지 얼마안되서 일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도 그거지만 싸장님께서 굉장히 깔끔하신것같았다!

 

 

 

 

 

 

 

내가 묵었던 방!

 

침구류도 화이트, 호텔침구류!

 

 

굉장히 아늑아늑, 스위치로 전구 불빛 조절도 가능했고 너무좋았다

 

 

 

 

 

 

이 민박집을 선택한 이유!

 

욕실 사진을보고 반해부린것이다!

 

 

무슨 호텔같아,

음 어쩌면 조금 단점이라면, 이곳은 남여 공용 욕실과 화장실이라는점...?

근데 뭐 소수고, 거의 딱히 붐빌일이없는것같다!

 

 

패밀리룸(3인까지가능)이 있는데 거기사람들까지 다 이용하나 했는데,

그곳엔 개별욕실이 따로 있었다

 

 

남성분들은 볼일을 앉아서 보라며 포스트잇도 써있고,ㅋㅋㅋ

공지사항에도 그렇게 써있다..ㅋㅋㅋ

 

조금 많이웃겻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욕실.. 개조아

수압도 대박이었다..어메이징!!!! 호텔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님!!!

 

(앗,내파우치...헿...)

 

 

 

 

 

 

이 사진은 그라나다를 갔다와서 발코니에서 찍은 사진..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

 

 

 

 

 

 

★ 여기서 꿀팁★

 

여기서 상주하는 스텝? 이라고나 할까,

이곳에 머물게 되면 가우디 투어를 따로 신청안해도 된다!

그 친구가 가우디투어를 담당하고 있기때문에 꼭 여기서 그 스텝(?)분께 신청하길!

 

 

나는 이미 다른업체를 신청했기 때문에, 못들었지만

갔다온 사람들에 의하면 진짜 좋았다고 .. 그리고 새벽 일찍 나가기때문에 붐비지 않은 시간에, 짧고 굵게 재밌었다고 한다 !

 

 

 

다음번에 오게되면 듣는다니깐 두번 들으면 재미없다며 듣지말란다...쳇 ㅋㅋㅋㅋ

 

 

 

사장님도 너무좋고 아침일찍 새벽에 나가는데도 불구하고 간단하게라도 챙겨주실려고 하고 진짜 갬덩 ㅠㅠ

전직 요리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요리도 맛있었다!

 

 

 

특히 두부음식! #JMT

매운거 잘 못먹어서 매우면 한나 니한테 좀 매울낀데?ㅋㅋㅋㅋ 하면서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다! ㅠㅠ 이거 쓰고 있는데도 먹고싶은이유...설명좀??ㅋㅋ

 

 

 

 

무튼 접근성도 좋고, 깔끔하고 사람들도 좋았던 두부민박!

어쩌면 바르셀로나의 좋은기억은 두부민박 때문이었을지도 모른다

 

 

 

또 가고싶다 

 

 

 두부민박  adios !  


*지금은 이곳에서 운영하지 않고 

까탈루냐광장에 새로 오픈해서 운영하고 계십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