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즐거움/Spain :-)

혼자 떠난 4박 6일 스페인여행 ㅣ 그라나다&바르셀로나

by 하이앤 2020. 11. 9.
728x90

나홀로 4박6일 스페인여행  (19.10.31~19.11.06)


그라나다의 두번째 날이자 마지막날이다. 

바셀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12시30분 비행기라 좀 빠듯하게 움직였어야했다.

(그치만 뭔가 밍기적 거리다가 겨우 나온 느낌..)

 

 

전 날엔 날씨가 좀 좋았다가 흐렸는데 두번째 날은 그냥 대놓고 흐.림.

그치만 흐려도 그라나다의 분위기와 맞아떨어졌던것 같다. 

그리고 이 날을 위해 나의 패딩이 한몫 했던 것 같다. 좀 쌀쌀했던 기억..

 

 

Vlog 찍겠다고..ㄴr알리부르스..

 

브이로그 만들겠다고 영상이랑 사진 동시에 두개를 할려니 너무 힘들었다..

하다가 중도포기..선언!!!!!

 

 

 

 

그라나다 츄러스 맛집 cafe futbol

츄러스를 먹겠노라 하고 찾아간 곳! 비오는데 찾기 힘들었다..그리고 어찌나 춥던지..

힘든여정.. 츄러스가 뭐라고 ^.^ 

현지인들의 츄러스 맛집cafe futbol 카페 풋볼을 갔다. 

 

그라나다 츄러스 맛집 cafe futbol

회사에 다들 출근을 하는건지 그래도 그 아침에 은근 손님이 있었다. (나포함..)

 

츄러스와 핫초코
츄러스와 핫초코 

우리가 생각하는 핫초코와 츄러스를 생각하면 절대 안된다는 점!!

굉장히 끈적끈적한 핫초코 라는점

그리고 츄러스는 우리나라처럼 설탕이랑 계피가 뿌려진것이 아닌 진짜 튀기기만한 츄러스!

뭔가 난 츄러스맛집이라길래 엄청 기대했던것일까 아니 우리나라처럼 그런 츄러스라고 생각했던 것일지도 모른다

뚱뚱한 츄러스 

 

그라나다 츄러스 맛집  cafe futbol

오렌지 고장인 스페인에서 오렌지 쥬스 드링크 하기!

 

진짜 진짜 뻥안치고 너무 맛있었다.. 이래서 다들 가면 꼭 많이 먹으라 했는데 그 말을 알 것 같았다

 

그라나다에서 첫 아침은 이렇게 해서 6유로!

 

그라나다 

조금씩 하늘색이 보이길래 하늘도 같이 찍어보고 

 

 

그라나다 대성당
그라나다 대성당

안에는 들어가지 못했지만 밖에서나마 성당을 볼 수 있었다. 유럽의 성당들은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정교한것일까..

 

창문샷

그라나다에서 그렇게 흐림흐림흐림 이더니 점점 바르셀로나와 가까워질수록 파란 하늘이 나를 반겨주었다.

기분째짐><

 

까탈루냐 광장

한시간정도 비행기를 타고 저번에는 에스파냐광장으로 가서 이번에는 까탈루냐 광장을 지나서 가보자 해서

숙소로 향해 가는 길.. 까탈루냐광장을 통해 지나가는데 진짜 비둘기가..

비둘기가 그렇게 많을수가 있나..?

심각하게 많았다. 극혐 닭둘기..

 

엄마가 컵 사오라고 해서 컵들도 구경하고 그치만 다 저런 모양들의 컵들뿐..

엄마가 말한 느낌의 컵은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다른 곳 가서 저렴하게 샀던 기억이..

그리고 친구들에게도 줄 기념품도 같이 샀었다.

 

보케리아시장

길가다가 보케리아 시장도 보고 (여긴 마지막날 방문했지만.. 수박겉핥기 식으로.. ㅠㅠ 해서 너무 아쉽..)

 

구엘 저택
구엘저택

 

가는 길에 구엘저택이 있어서 외관만 보았다. 나중에 투어로 왠지 갈 것 같아서 .. 이렇게 생겼구나 하고 안뇽..

 

정말 이때쯤 바르셀로나는 여행해야 한다는 말이 찰떡이었다. 어쩜 이리 날씨가 좋았을까..(나 돌아갈래 T_T)

 

바르셀로나

숙소도착해서 배고프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카레를.. 그 카레 사진 왜 안찍었니..? 진짜 찐맛이었는데

사장님이랑 여행객처럼 보이는 친구와 얘기를 했는데.. 알고보니 여행객이 아닌 거기에서 사장님과 같이 사는 친구였다는것! 조금 충격과 동시에..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우디투어 하는 친구였다..^^..

 

암튼 비센스를 볼라고 했는데 다른데 가라고 해서 추천받은곳으로..

바셀로 돌아와서의 일정이 시작되었다! 

 

바르셀로나

추천을 받고 나와서 호텔콜론로 가는길이었다. 날씨 어쩜..

 

바르셀로나

반팔 반바지 입어도 될정도의 선선한 그런 날씨였다.

 

언제쯤 다시 비행기를 타고 해외를 갈 수 있을까..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다..

ㅠㅡㅠ

 

다음편에 본격적인 바르셀로나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 

728x90

댓글